엠퀴리(M.CURIE),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세럼 2만병 판매 기념 프로모션 진행"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2 14:20: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엠퀴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CURIE)’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엠퀴리 부띠크 호텔로의 초대’를 콘셉트로, 동화적인 디자인의 패키지 2종 ‘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 세트’,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가지 종류 모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셀럽 사용으로 입소문난 ‘엠퀴리 세럼’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 세트는 볼륨 케어 ‘필 더 볼륨 라인의 세럼 정품(50ml)과 동일 제품 디럭스 미니(15ml)로 구성했다.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는 ‘필 더 볼륨 라인의 세럼 정품(50ml)과 수분 케어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50ml)에 정품 워시오프 마스크인 ‘립스 앤 페탈’(100ml)을 증정한다.

 

엠퀴리는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런칭 5개월 만에 대표상품인 세럼의 2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11월 12일 단 하루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퀴리 세럼 구매 시 즉시 총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필 더 볼륨’ 또는 ‘하이드라이트 세럼’ 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은 물론, 추후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까지 증정한다.

 

엠퀴리 김선아 마케팅 파트리더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을 맞아 엠퀴리의 대표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에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엠퀴리 제품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2만병 돌파 기념 행사를 마련했는데 그동안 엠퀴리 세럼을지속적으로 사용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새롭게 사용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