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젠바이오, 바이오 화장품 ‘세포랩’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

김다빈 / 기사승인 : 2019-01-03 14:26: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자체 개발한 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 ‘클렙스’ 성분 함유한 퍼스트 에센스 주종
바이오 화장품 세포랩이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바이오 테크놀로지 전문기업 ㈜퓨젠바이오의 바이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랩(cepoLAB)’이 10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지하 1층에 위치한 고메이494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포랩은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정상가 대비 25~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부 측정 이벤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회원가입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젠바이오의 세포랩은 자체 개발한 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이자 화장품 원료화에 성공한 신물질인 ‘클렙스™(CLEPS™)를 핵심 원료로 하고 있는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클렙스는 미생물 세리포리아의 이차대사물질로 △피부의 항산화 △과잉 면역 억제(아토피 등) △자외선에 대한 피부 보호 △피부 상태 개선(주름개선 등) △항염증 △탈모방지 등 피부와 관련된 6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세포랩은 클렙스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와 함께 최근에는 클렙스 성분을 5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포랩의 제품은 피부 건강을 높이는 새로운 퍼스트 에센스로 화장품 효능 및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8년 소비자의 선택’ 바이오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포랩은 명품관으로 유명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세포랩의 효능과 성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세포랩은 이번 팝업 외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SSG 푸드마켓 청담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달 SSG 푸드마켓 도곡점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백화점을 통해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