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명절 선물세트 9일까지 주문 시 연휴 전 배송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09-04 15:15: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9일까지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로 구매한 명절 선물세트(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를 다가오는 연휴 전인 11일까지 배송을 완료한다고 4일 밝혔다. 다만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하는 일반상품과 신선상품의 경우, 8일 자정까지 주문해야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 추석 연휴가 4일 가량으로 고향 방문 대신 미리 선물을 보내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연휴 전 배송 마감 시한을 작년보다 늘렸다”며 “실제 지난 2주간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의 추석 선물세트 신장률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40%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은 막바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프로모션 페이지를 첫 화면에 배치해 운영한다.  더현대닷컴은 ‘추석 식품 선물세트 전용 15% 할인 쿠폰’을 일 2회 한정 지급하고, 바로 접속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최대 75만원)를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5만원 이상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5~7%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H몰도 바로 접속해 누적 결제금액 5만원 이상 또는 2세트 이상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0%(최대 100만원)를 H포인트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추석 식품 선물세트 전용 10% 할인 쿠폰'도 1일 2회 제공하는 한편, 6만원 이상 모바일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은 일자별로 5~7%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H몰은 대표 명절 선물로 꼽히는 건강식품을 10~15%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품목인 홍삼의 경우, 인기 브랜드인 정관장 선물세트 3품목(활기력 세트·에브리타임 밸런스·정옥고)의 경우 주문 즉시 출고될 수 있도록 총 1만 세트의 물량을 확보했다. 아울러 홍삼과 함께 인기 선물세트로 꼽히는 스팸은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추석 선물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늘렸다”며 “추석 전까지 선물세트가 차질없이 배송돼 명절 준비에 불편함이 없도록 주요 택배사와 긴밀히 협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