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칼럼] 울쎄라리프팅, 인모드와 에어젯 복합 프로그램으로 효과·지속력 높인다?

기업경제신문 / 기사승인 : 2019-11-05 15:06: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아이디피부과 제공

울쎄라는 리프팅 및 탄력개선 시술이다. 리프팅 장비로는 유일하게 미국 FDA 공식 허가를 받았다.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깊숙한 근막에 전달해 늘어진 피부가 수축되면서 중력의 반대부위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린다. 근막층은 피부 처짐 증상에 원인이 되는 안면거상술의 타겟층으로, 울쎄라는 수술이나 절개하지 않고도 안면거상술급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울쎄라는 환자의 근막층 위치를 직접 모니터링하며 시술이 가능한 유일한 레이저다. 개개인마다 다른 근막층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며 시술이 가능해, 타겟위치에 보다 적극적으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다. 여기에 회복기간도 짧고 통증이 적으며 흉터에 대한 걱정 또한 없어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 수험생자녀를 둔 바쁜 학부모들에게까지 인기가 좋다.

 

최근에는 기존의 울쎄라보다 더 효과적으로 팔자주름없애기, 얼굴리프팅을 위해 개발된, ‘울쎄라3X’가 눈길을 끌고 있다. 울쎄라3X 피부탄력레이저는 △초음파 리프팅 레이저 ‘울쎄라’ △피부표면 타이트닝 ‘인모드’ △콜라겐 재생 유도 ‘에어젯’ 등 복합 프로그램을 통해 리프팅 효과와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모드리프팅 피부탄력레이저는 고주파에너지가 표피층-진피층-스마스층을 3번 당겨주어 얼굴 군살을 제거하고,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하는데 효과적이다.

 

에어젯 리프팅은 피부 속에 전달된 솔루션이 피부를 잡아 당기는 섬유 조직을 끊어준다. 이로 인해 처진 피부를 빠르게 리프팅하고 섬유아 세포를 자극하여 피부를 두껍고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겨울로 갈수록 피부가 건조해져 팔자주름없애기와 얼굴리프팅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울쎄라3X 피부탄력레이저는 기존 울쎄라보다 리프팅 효과, 지속력 등에서 더 개선된 효과를 보여 피부 속 근막층부터 피부 표면, 모공까지 모두 관리가 가능하면서도 통증, 부기, 멍, 흉터, 시술횟수 등은 낮다. 

 

여러 레이저시술을 진행하는 만큼 피부조직에 정확하게 조사해야 화상, 흉터 등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충분한 상담과 합리적인 울쎄라가격, 전문의 경험 등을 확인해 결정하는 게 좋다.

 

 

글. 아이디피부과 황종익 원장(피부과 전문의)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