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밀레니얼 세대 겨냥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 출시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2 14:44: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세련되고 멋진 복고 스타일의 ‘힙트로(Hip-tro)’ 양식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3만 장 한정 판매되는 이 카드는 ‘긁으면 시원해’와 ‘잘사는게 잘사는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 업종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매월 싱글데이(1일·11일·21일·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본인만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캐릭터와 이미지가 아닌 카드 생활과 관련된 재치 있는 문구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드 디자인을 선 보이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 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명을 추첨해 ‘애플 맥북 프로’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중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