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8일 개강 기념 ‘2022 합격 로드맵 특강’ 선착순 200명 무료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2 14:38: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022년은 공무원 채용 시험에 많은 변화가 있는 만큼 예년에 비해 보다 정교하고 확실한 합격 전략이 요구된다. 2022년부터 고교이수과목 및 선택과목과 조정점수제가 폐지된다.

 

점수 표기도 기존의 총 점수에서 평균 점수로 변경되며, 공통 과목의 점수 비중이 타 과목과 동일해진다. 또 다양한 직렬 대비가 불가능해져 직렬 선택이 보다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이 3월 8일 대 개강을 기념해 ‘2022 합격 로드맵 특강’을 마련하고,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2022 합격 로드맵 특강’은 3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최적의 과목별 학습법과 함께 한 번에 합격하는 새로운 합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로드맵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 ‘2022 합격 트렌드 북’과 합격생 데이터를 바탕으로 엄선한 에코백, 독서대, 이어플러그, 기화펜 등 합격 필수품을 증정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최고의 전문 교수진이 꼼꼼하게 준비한 최적의 학습 전략을 수립해 준다”며, “2022년 변경되는 9급공무원 시험 제도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합격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합격 로드맵 특강 시간표 및 신청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홈페이지 또는 학원에 방문 및 전화 또는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높은 강의 만족도와 평균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합격생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설계한 독한 에듀윌 합격시스템 ‘아케르’로 학습 전략부터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해준다.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본뜬 커리큘럼으로 독하게 공부시키고,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마련해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