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자격증, ‘풀서비스’로 1회 정기 기사 시험 가답안 빠르게 공개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6 14:29: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021년 1회 정기 기사 시험이 오는 3월 7일 시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산업안전기사, 정보처리기사 등 기술 자격증 시험 가답안을 공개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오픈하며 마지막까지 빈틈없는 합격 지원에 나섰다.

 

에듀윌 자격증이 준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정기 기사 시험 시간 종료 후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험 전 사전 예약을 신청한 수험생들에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엄선된 예상 문제와 해설 강의로 구성된 ‘천기누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에듀윌 자격증의 ‘천기누설 특강’을 통해 시험 직전 막판 점수 향상을 노려볼 수 있다.

 

정기 기사 필기 시험 종료 후, ‘합격 확인 문자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에겐 선착순으로 햄버거 세트를 선물한다.

 

2021년 1회 정기 기사 시험 풀서비스를 준비한 에듀윌 자격증 관계자는 “매년 업그레이드 중인 에듀윌 자격증의 합격완성 풀서비스로 누구보다 빠르게 정기 기사 필기 시험 합격 결과를 예측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직업상담사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합격완성 풀서비스’의 사전 예약은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