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추석 맞아 ’한가위 쇼핑의 습관’ 프로모션 실시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3 13:47: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8월 24일부터 9월 9일까지 ‘ 한가위 쇼핑의 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가위쇼핑의 습관’은 추석을 맞아 음식장만부터 추석 선물까지 평소보다 구매 품목이 늘어나는 만큼 주부들이 더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다.

 

NS홈쇼핑 ‘한가위쇼핑의 습관’ 프로모션 기간 중 8월 24일부터 8월31일까지 NS홈쇼핑 TV방송과 T커머스 방송을 보고 1건이상 구매하면(보험, 여행, 상조, 렌탈 등 일부 상품 제외) 모바일 앱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0%  할인쿠폰은 모바일 앱내 TV방송과 T커머스 상품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쌀, 보석, 순금, 가전, 서비스 보험 상조, 여행 렌탈 등 일부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쿠폰은 9월 10일 일괄 지급되며 사용 기한은 30일까지 이다.

 

또 9월 1일부터 9일까지는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TV방송과 T커머스 상품구매 2개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자 (실 결제금액)를 대상으로 NS홈쇼핑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1건당 판매가 5만원 이상인 상품 구매 시 적용되며 적립금은 10월 1일 일괄 적립되고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단, 비회원 주문과 취소/반품 시 이벤트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앱과 NS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홈쇼핑관계자는 “NS홈쇼핑에서는 가격비교 검색이나 상품 구성에 대한 단가 계산 없이, 습관처럼 NS홈쇼핑에서 구매하셔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알뜰하게 추석장을 보실 수 있도록 ‘한가위 쇼핑의 습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석 관련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가 더해진 NS홈쇼핑의 유익한 특집방송들도 시청하시고, 많은 분들이 다양한 구매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