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삼춘문예 수상작 발표 “공유하고 경품 받으세요”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3 12:01: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삼춘문예’ 이벤트 수상작을 발표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의 노량진 입성을 기념해 진행된 삼행시 이벤트 수상작이 공식 발표됐다”고 말하며 “이와 함께 삼춘문예 수상작을 공유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유왕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삼춘문예 삼행시 수상작을 확인한 후, 가장 많이 공유한 분들에게는 아이패드와 에어팟 프로, 공기청정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9일(화)까지 이며, 해당 기간 동안 수상작을 공유해 가장 높은 공유 점수를 획득한 상위 20분에게 공유왕 경품이 주어진다. 이외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50분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타 500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삼춘문예 수상작 발표 페이지에서는 총 1만 1천건 이상의 응모작 중 대국민 투표와 에듀윌 내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작 5건을 만나볼 수 있다. 삼춘문예 대상은 ‘공: 공부는 잘하고 있니? 무: 무리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어. 엄마가 원: 원하는 건 너의 행복뿐이란다.’ 라는 삼행시로 좋은 평가를 얻은 퐁퐁 님의 삼행시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독한 평생패스 사전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2세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부터 2022 합격 응원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강의 프로그램 및 이벤트 내용 확인 등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