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곽예지 기자 / 기사승인 : 2019-09-06 13:57: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나카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그 동안 손님들의 명절 소비패턴을 분석해 쇼핑 액티비티 해외여행의 3가지 영역에서 손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각각 이달 15, 14일까지 할인·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롯데마트는 별도의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에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일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반면 홈플러스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 30일까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 대형할인점(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하나로마트·메가마트), 가전제품점(하이마트·전자랜드·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5만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할 시 2~3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둘째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손님들을 위해 이달 29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캐리비안베이와 뮤지컬 ‘벤허’ 결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플레이도시는 본인입장 1만원과 동반 3 40%할인의 혜택을캐리비안베이는 본인 동반 1인 최대 64%할인과 추가 동반 3인에게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인기 뮤지컬 ‘벤허는 하나카드 컬처 페이지에서 예매 시 VIP R석은 30% 할인, S A석은 40% 할인이 된다.

 

셋째,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 손님들을 위해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와 공항 Free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는 인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점 신세계면세점에서

$200~$1,300 이상 구매한 손님께 구간별로 1만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공항 Free Big3는 공항라운지 식당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하나카드 제휴 항공사 호텔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결제 한 경우응모를 통해 국내 해외의 1,200여개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이용권1매를 제공받을 수 있다해당 이용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


커피점 식당 무료이용은 해외 가맹점 사용 합산금액이 각각 $50, $200 이상인 경우 영수증과 당일 비행티켓여권을 지참하여 인천공항내 투썸플레이스 엔젤인어스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가업식당 한식미담길을 방문하면 지정 메뉴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하나카드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괌·사이판을 방문하는 하나카드 손님들께 기내 컵라면 결제 시 맥주를 제공하며, 현지 면세점 쇼핑 시 하나머니 최대 2만머니 적립혜택을, 부담이 큰 해외결제금액에 대해서는 2~3개월 해외 분할납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석기간 동안 ‘혼족’ 손님들을 위한 요기요 1만원 이상 결제 2천원 할인(이달 9일부터11일까지), 청정원 온라인 쇼핑몰 3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쿠폰 제공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전통명절 한가위를 맞아 손님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체감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일상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도록 정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