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출시

곽예지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0 11:31: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특화 혜택으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할인횟수는 상이하며, 통합 할인횟수는 연간 12회 제공된다.

 

또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시에는 3%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SK에너지와 GS칼텍스 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주유 시 2천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할인 횟수는 상이하다.

 

이외에도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커피전문점, 영화관, 병원·약국에서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커피전문점에서 5% 결제일 할인을 월 5천원까지 제공한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 총 10개 커피전문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영화 티켓 1만 2천원 이상 결제시 5천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받을 수 있고, 병원·약국에서는 5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결제일 할인이 일 1회, 월 4회제공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