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을 나들이 철 맞아 스포츠·레저·여행 전 상품 할인 판매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0-11 11:49: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G마켓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G마켓이 스포츠, 레저, 여행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0월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최대 82% 할인율의 타임딜과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마다 특정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G마켓의 데이 프로모션 ‘슈퍼프라이데이’로 마련됐다. 11일자로 선정된 혜택 카테고리는 ‘스포츠의류’와 ‘운동화’, ‘휘트니스’, ‘골프’, ‘캠핑’, ‘낚시’, 그리고 국내외 각종 ‘여행상품’ 등 나들이 관련 상품이다.

 

해당 카테고리 전용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ID당 한 장씩 제공한다. 단, 실시간 항공권은 제외된다. 또 2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천원이 즉시 할인되는 ‘추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 쿠폰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버랜드 종일권+츄러스’와 ‘키자니아 입장권(서울/부산)’을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을 모두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에버랜드 이용권 세트는 선착순 5천개, 키자니아 입장권은 선착순 3천개가 마련돼 있다. 또 모다아울렛 매장에서 판매하는 ‘아디다스 인기신상 BEST 의류/슈즈’도 두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해 구입 가능하다.

 

단 3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타임딜’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 ‘케즈 정품 슈즈’ 대표 상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5일’ 여행 패키지상품을 최종혜택가 20만원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실 강도경 매니저는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스포츠 및 레저, 각종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며 “모처럼 지친 생활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소비자들이 누리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스포츠 및 레저, 각종 여행상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G마켓에서 최근 한 주간(10/3~10/9) 골프용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1% 올랐고, 여행/항공권은 전체 15%가 증가했다. 특히 국내펜션/캠핑 상품은 86%, 국내콘도/리조트는 53%, 국내호텔/레지던스는 12% 각각 판매 증가하는 등 국내 숙박 상품이 모두 상승세를 기록했다. 또 테마파크/체험(32%) 상품과 스키/레포츠/골프(47%)도 상승세를 이어갔고, 야외활동에 필요한 운동화(16%)와 백팩/캐쥬얼가방(27%) 수요도 늘어났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