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들이 모여 함께 영화관람을!” 띵고, 단체 관람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4 11:19: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키덜트 단체 관람 이벤트, 월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것


서울 동북부 창업 거점기관 ‘서울창업디딤터’의 입주 기업인 ‘틴고랜드’는 지난달 29일 건대 CGV에서 진행된 ‘키덜트 대상 단체 영화관람’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키덜트 대상 단체 영화관람’ 이벤트는 틴고랜드가 자사 플랫폼인 ‘띵고’의 이름을 걸고 첫 진행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건대 유명 토이편집샵 ‘토이쩔어스’와 함께 했다.

이번에 진행한 이벤트의 콘텐츠는 디즈니의 ‘겨울왕국2’로 기획되었으며, 평일 저녁에 진행하는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극장 정원 183명의 5배에 가까운 1천명의 사람들이 지원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호락 틴고랜드 마케팅 이사는 “평일 저녁에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곳곳에서 이벤트 성공에 대한 우려를 표했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마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현호 틴고랜드 대표는 “키덜트들은 함께 공감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기쁨을 얻는다는 것을 깨닫고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함께 콘텐츠를 소비하고, 교감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이서 이야기 나누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만들어가기 위해 ‘키덜트 단체 관람 이벤트’를 월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틴고랜드는 지난 6월 국내 첫 캐릭터 상품 전문 쇼핑 플랫폼인 ‘띵고’를 론칭하며 키덜트 시장에 발을 들였으며, 누적 방문자 수 12만 명, 누적 페이지 뷰 수 130만 뷰를 돌파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시트 투자 유치에도 성공하며 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