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마일클럽 알리기 나서...‘매일 플러스’ 프로모션 론칭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9 10:30: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옥션

 

옥션이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매일 플러스’ 프로모션을 론칭하고 매일매일 스마일포인트, 스마일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포인트 플러스’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히는 10만명에게 한 ID당 20 포인트를 제공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서비스’와 관련된 쉬운 문제가 제시될 예정이다. 지난 18일부터 시작한 매일플러스의 포인트 플러스는 상시 운영되며, 매일 총 200만 스마일 포인트가 선착순으로 문제를 맞히는 옥션 전 회원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즉시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캐시 플러스’도 진행한다.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가입할 때마다 스마일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스마일클럽의 다양한 장점을 친구와 함께 나누면 기존 회원도, 신규가입자도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한 아이디 당 최대 10명을 초대해 스마일캐시를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매일 행운이 더해지는 스마일클럽 전용 100원딜 ‘행운 플러스’도 있다. 총 4주간 이어지는 100원딜 행사에서는 한주 단위로 응모자 중 100명에게 행운을 선사한다. 100원딜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미당첨시 응모금 100원은 캐시백된다. 1주차 이벤트에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4만원권’이 걸려있다. 2주차엔 ‘BBQ치킨+콜라 세트 2개’, 3주차엔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4개’, 4주차엔 ‘CGV 영화관람권 4매’가 준비돼 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의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매일플러스+’ 프로모션을 론칭했다”며 “모든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늘의 퀴즈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친구초대, 100원딜까지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