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뷰티
퓨젠바이오, 바이오 화장품 ‘세포랩’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자체 개발한 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 ‘클렙스’ 성분 함유한 퍼스트 에센스 주종
바이오 화장품 세포랩이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바이오 테크놀로지 전문기업 ㈜퓨젠바이오의 바이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랩(cepoLAB)’이 10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지하 1층에 위치한 고메이494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포랩은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정상가 대비 25~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부 측정 이벤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회원가입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젠바이오의 세포랩은 자체 개발한 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이자 화장품 원료화에 성공한 신물질인 ‘클렙스™(CLEPS™)를 핵심 원료로 하고 있는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클렙스는 미생물 세리포리아의 이차대사물질로 △피부의 항산화 △과잉 면역 억제(아토피 등) △자외선에 대한 피부 보호 △피부 상태 개선(주름개선 등) △항염증 △탈모방지 등 피부와 관련된 6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세포랩은 클렙스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와 함께 최근에는 클렙스 성분을 5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포랩의 제품은 피부 건강을 높이는 새로운 퍼스트 에센스로 화장품 효능 및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8년 소비자의 선택’ 바이오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포랩은 명품관으로 유명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세포랩의 효능과 성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세포랩은 이번 팝업 외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SSG 푸드마켓 청담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달 SSG 푸드마켓 도곡점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백화점을 통해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나갈 예정이다.

김다빈 기자  ykk0075@naver.com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