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뷰티
지티지웰니스, 피부 관리기구 ‘르바디페이스’ 독일 QVC홈쇼핑서 매진 기록QVC 홈쇼핑 방송에서 르바디페이스 3000대 판매 완료, 총 6억7000만원 판매고 올려
지티지웰니스의 피부 관리기구 르바디페이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27일 독일 QVC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피부 관리기구 ‘르바디페이스(LEBODY FACE)’가 방송 시간 내 성공적으로 매진을 기록하며 판매됐다고 밝혔다.

르바디페이스는 독일 QVC홈쇼핑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홈쇼핑 채널 중 하나로 상품 선정이 매우 엄격해 독일 현지 제품들도 그 심사를 통과하기 매우 까다롭다고 밝혔다.

이날 크리스마스 특별 편성으로 시작된 방송에서 지티지웰니스는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르바디페이스 화이트 기종 1800대와 블랙 기종 1200대를 방송 시간 약 210분만에 모두 판매하는 데 성공, 약 6억7000만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그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 QVC홈쇼핑의 자체 온라인몰에서 추가 판매를 시작해 그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QVC홈쇼핑 방송을 통해 매진된 르바디페이스는 미세전류를 이용한 세포 활성화를 통해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켜주는 피부 관리기구다. 스킨이나 에센스, 크림 등 기초 화장품 사용 시 화장품 성분 흡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고 피부 본연의 생기와 탄력, 피부 톤 개선, 리프팅 효과 등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르바디페이스와 함께 세트로 판매된 워터겔 화장품 솔루션 역시 미국 FDA에 등록을 마친 제품이며 르바디페이스는 미국 FDA뿐만 아니라 유럽 CE 등록까지 마쳤다. 버튼으로 모드전환이 가능해 사용방법이 직관적이고 휴대 및 보관, 관리 방법이 편리해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집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독일 QVC홈쇼핑 매진 기록은 르바디페이스의 제품인지도 고취와 함께 세계 시장에서 지티지웰니스의 경쟁력을 증명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 개발과 함께 세계 시장의 다양한 유통 통로를 개척해 나가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그룹으로 발전하는 지티지웰니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다빈 기자  ykk0075@naver.com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