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뷰티
안나수이, ‘꽃 한 송이를 그대로’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꽃립스틱 6가지 장미 컬러 신발매만개한 장미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컬러
안나수이 꽃립스틱의 F라인에 새로운 컬러가 업데이트 된다

2019년 1월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스타 아이템 ‘꽃립스틱’에 6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꽃립스틱은 장미 한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장미 양각의 립스틱 팁과 향기가 특징인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018년 발매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들은 2019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의 일환으로, 안나수이를 상징하는 장미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이 크리미한 고발색 립스틱 라인인 F라인으로 발매된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하이 패션 로즈’ 부터 어떤 피부톤이라도 어울리는 ‘딥 레드 로즈’, 마젠타 컬러의 ‘웜 로즈’, 고혹적인 ‘클래시 로즈’, 피부톤을 밝혀주는 선명한 ‘브라이트 로즈’, 립 베이스로 사용 가능한 ‘클래식 로즈’ 등 6가지 다양한 컬러감으로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꽃립스틱 F 라인은 스무스 텍스처 오일과 왁스 함유로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동시에 한번의 발색으로도 완벽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꽃립스틱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기존 출시된 24가지 컬러의 립스틱 F, S라인과 함께 컬러를 믹스하여 나만의 ‘미스터리우스 컬러’를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꽃립스틱을 포함하여 출시되는 안나수이의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는 선명한 발색의 크리미한 제형의 ‘크리미 아이 컬러’,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라지 메이크업 팔레트’, 유니크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T’, ‘아이라이너 F’,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루스 파우더 미니’, 이스터 에그 모양의 ‘립밤 E’로 구성되어 있다.

안나수이 꽃립스틱의 새로운 컬러들은 2019년 1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 AK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다빈 기자  ykk0075@naver.com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