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식음료
하림, 얼큰 짜글이 이어 ‘달큰 짜글이’ 출시하림,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달콤하게 양념한 '달큰 짜글이’ 선보여
하림 달큰 짜글이와 얼큰 짜글이

종합 식품기업 하림이 11월 ‘얼큰 짜글이’를 출시한 데 이어 ‘달큰 짜글이’도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달큰 짜글이는 100%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 불고기 맛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열된 프라이팬에서 약 4~5분 간 조리하면 완성되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대파,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떡이나 당면을 넣어 함께 요리하면 훌륭한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다.

하림 달큰 짜글이는 전국 지역 중소마트와 하나로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00g에 6000원대다.

한편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얼큰 짜글이는 특제 양념소스를 활용해 빨갛게 버무린 육류를 각종 채소와 함께 자작하게 끓여내면 중독적인 맛을 선사한다.

하림은 대표적인 서민 음식으로 알려진 짜글이를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달큰 짜글이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함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하림의 짜글이 제품으로 집에서 손쉽고 푸짐하게 일품 요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규범 기자  ykk0075@hanmail.net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