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생활·문화
크린토피아, 시흥하늘휴게소에 빨래방 오픈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흥하늘휴게소 1층에 무인 빨래방 코인워시365를 신규 오픈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흥하늘휴게소 1층에 무인 빨래방 ‘코인워시365’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외곽순환선 최초 정규 휴게소로 알려진 시흥하늘휴게소는 고속도로 위에 붕 떠있는 독특한 모양으로 손꼽히는 장소다. 여행객이 주를 이루는 일반 휴게소의 특성과는 달리 일산, 판교로 이동하는 출퇴근 이용자가 많아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폭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그 중에서도 대표 편의공간으로 자리잡은 크린토피아 ‘코인워시365’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약 1시간이면 해결할 수 있어 휴게소 이용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세제와 섬유 유연제도 자동으로 투입돼 별도로 챙겨가거나 넣을 타이밍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또한 대용량 세탁기와 건조기가 갖춰져 있어 대형 이불이나 커튼, 인형 등 부피가 큰 세탁물도 쉽고 간편한 세탁이 가능하다. KC 인증을 받아 안전이 검증된 스페인산 ‘지르바우’ 세탁기는 소음과 진동이 적어 기다리는 시간까지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의공간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오픈하게 됐다며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근무하는 직원에게도 편리한 휴식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호 기자  ykk0075@kben.co.kr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