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뷰티
셀퓨전씨, 올리브영 ‘겨울 선크림 3종’ 특가 프로모션 진행셀퓨전씨 대표 선크림 3종, 올리브영 전국 주요매장에서 최대 30% 할인
셀퓨전씨 썬스크린 100 3종

씨엠에스랩(CMS LAB)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올리브영에서 레이저 썬스크린 100, 클리어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이하 썬스크린 100 3종)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겨울철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셀퓨전씨의 ‘썬스크린 100’ 3종을 제품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내 QR코드를 통해 본인 피부에 알맞은 선크림을 추천해주는 ‘피부타입 테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참여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클리어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 중 하나의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셀퓨전씨는 겨울철은 건조하고 차가운 칼바람으로 피부가 자극되고 손상되기 쉬우므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각자의 피부에 맞는 선크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셀퓨전씨의 ‘썬스크린 100’ 3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고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제품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썬스크린 100’ 3종 중, 첫 번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손상된 피부 강화를 돕는 안전한 성분이 입 소문을 타면서 대표 올리브영 인기 선크림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2016, 2017 ‘화해’ 선크림/로션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18년도는 뷰티쁠 슈퍼코스메틱 어워드의 차외선 차단 부문에서 압도적인 점수로 1위를 수상하여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하였다.

‘클리어 썬스크린 100’은 얼루어 제품 품평단 100인을 통해 피부 개선 만족도 95%를 확인한 지성, 트러블 피부용 선크림으로, 피지와 유분, 각질을 한 번에 케어하는 ’트리플 에이 컴플렉스(Triple A Complex) 성분’ 함유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지막으로 ‘큐어 썬스크린 100’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추천 제품으로, 화상 연고에도 사용되는 진정 성분 아줄렌과 수분 에센스가 60%가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줄렌과 수분을 상징하는 파란색 제형은 기존 선크림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제형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및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김성구 기자  ykk0075@kben.co.kr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