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생활·문화
스킨플레이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신규 모바일 액세서리 4종 출시
Explore Further 에디션 케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액세서리 공식 라이센시 스킨플레이어에서는 2018년 12월 20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스마트폰 케이스 신규 라인업인 ‘Explore Further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Explore Further’ 에디션은 유연한 소재를 활용해 기기를 완벽하게 감싸주는 ‘소프트 핏’과 모래 질감의 유니크한 텍스쳐를 더한 ‘샌디 더블프로텍티브’, 슬림하고 편안한 그립감이 돋보이는 ‘슬림핏 케이스’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보조배터리’ 1종과 케이스 + 보조배터리 세트 등 총 5가지 상품이 시중에 유통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Explore Further 에디션은 ‘탐험은 가까이 있다’라는 주제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아도 일상 속 어디든 탐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메세지를 담은 제품이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개성이 담겨있는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Explore Further 에디션에 착용 가능한 핸드폰은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로,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XR/XS 시리즈 호환 제품도 이번 론칭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제품의 가격은 ‘소프트 케이스’ 2만5000원, ‘샌디 더블프로텍티브케이스’ 2만8000원, ‘슬림핏 케이스’ 2만3000원, 보조배터리 2만5000원이며, 케이스와 보조배터리를 함께 구매하면 2500원 할인된 가격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2019년 1월 20일 부터는 스킨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정품 인증 판매처로 등록된 매장에서는 직접 제품을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하다.
 

최다혜 기자  ykk0075@kben.co.kr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