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전자
라이트온, ‘응답하면 쿠폰이 온다’ ODD 포토상품평 프로모션 진행220g의 초경량, 13.5mm의 컴팩트함으로 놀라운 휴대성을 지닌 ODD
라이트온 외장 eBAU108

낙엽이 한창 떨어지는 11월, ‘가을을 탄다’라는 말처럼 지나간 것들이 그립기 마련이다. 이때, ODD로 지나간 추억을 되돌아 보며 감상에 잠겨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안태균)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M-DISC 테크놀로지 지원으로 약 1000년 간 데이터 영구보존이 가능한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응답하면 쿠폰이 온다!’ 포토상품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이트온 외장 ODD ES-1과 eBAU108(블랙/화이트) 중 한가지를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CU 모바일 쿠폰 2천원권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작성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 내 QR코드 및 링크에 접속하여 경품 수령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ES-1은 220g의 초경량 무게와 13.5mm의 컴팩트함으로 휴대가 간편한 만큼 집에서도, 밖에서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외부에서 연결하여 사용하고자 할 때도 TV와 호환이 가능하기에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도 정리가 쉬워 보다 효용성이 높음은 물론, Smart-Burn 시스템과 Smart-X 기능이 탑재되어 안전한 미디어 데이터 저장과 품질에 따른 자동 읽기 조절 및 자동 기록 조절까지 가능하다.

eBAU108는 지문과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택 표면 베이스로 타 제품들과의 마찰로 인한 스크래치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해 외부 활동에 특히나 적합한 외장형 ODD다. PC의 다양한 운영체제와도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ES-1처럼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M-DISC 테크놀로지를 지원하여 아이와의 추억을 완벽하게 보존할 수 있다.
 

김성구 기자  ykk0075@kben.co.kr

<저작권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